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평생교육원, 경찰청 ‘민간경비 교육기관’ 선정 > 교육원소식

본문 바로가기

세한대학교
평생교육원

창의적 사고와 인성,
주도적 관리능력을 교육

교육원소식

  • 교육원소개
  • 교육원소식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평생교육원, 경찰청 ‘민간경비 교육기관’ 선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624회 작성일 16-01-05 10:11

본문

세한대학교 평생교육원, 경찰청 민간경비 교육기관선정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충남 소재 대학 세한대포함한 2개 대학만
 
충남 당진시에 소재한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당진캠퍼스 평생교육원은 경찰청으로부터 민간경비 교육기관으로 선정됐다.
 
경찰청은 지난해 9월부터 민간경비 교육기관 지정 공모를 통해 총 4단계의 평가를 거쳐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기관으로는 충남 소재 대학 중 세한대를 포함한 2개 대학이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인해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평생교육원은 올해 1월부터 202012월까지 5년간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민간경비기관 등록 사업장에 종사하고 있는 일반경비원 대상을 모집하여 교육을 시작할 예정이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은 경비원 경력이 없는 사람으로서 일반경비원으로 채용됐거나 경비원 교육을 받은 후 3년 이상의 기간 동안 경비업무에 종사하지 않고, 일반경비원으로 채용된 사람이 대상이 되는 의무교육이다.

송영학 평생교육원 부원장은 충남 당진시에 유일하게 민간경비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만큼 지역발전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대학의 특수성을 활용한 최고의 환경에서 교육이 진행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민간경비 교육기관 지정 공모에서는 전국적으로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기관 41개소, 특수경비원 신임교육기관 8개소, 경비지도사 기본교육기관 3개소 등이 지정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