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학교 평생교육원, 당진시 무료 교육생 모집 > 교육원소식

본문 바로가기

세한대학교
평생교육원

창의적 사고와 인성,
주도적 관리능력을 교육

교육원소식

  • 교육원소개
  • 교육원소식

세한대학교 평생교육원, 당진시 무료 교육생 모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955회 작성일 16-05-17 17:11

본문

세한대학교 평생교육원, 당진시 무료 교육생 모집
 
 
충남 당진시에 소재하고 있는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평생교육원은 최근 당진시 2016년도 전문 평생교육 지원사업선정돼 당진시민들 대상으로 무료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6년도 전문 평생교육 지원사업은 시민 리더 역량 강화, 직업능력 향상, 전문자격증 취득 등 취·창업 연계로 삶과 밀접한 평생교육 제공을 위한 사업으로, 우리대학에서 당진시 보조금을 지원받아 위탁 운영한다.
 
이번 사업에서 우리대학 평생교육원은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정 웹디자인 양성 및 인터넷 창업과정 브랜드 패키지 디자이너 양성 과정 등 3개 교육과정을 모집하여 운영한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정은 세한대학교 평생교육원이 당진시에서 유일하게 경찰청에서 교육기관으로 지정받아 경비업무에 관심 있는 중장년층 시민들에게 생애전환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기간으로는 615일부터 17일까지이며, 24시간 교육을 이수하면 된다
 
웹디자인 양성 및 인터넷 창업과정은 블로그 마케팅, 모바일 쇼핑몰 구축에 관한 교육으로, 당진시 농산물 등 창업이 가능하도록 실무교육을 진행한다. 교육기간으로는 628일부터 825일까지 이루어진다.
 
또한, 브랜드 패키지 디자이너 양성 과정에서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션, 패키지 디자인 등의 다양한 과목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를 통해 상품디자인을 기획하여 취업이나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교육기간으로는 627일부터 729일까지 당진시민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특히, 이번 사업에서는 지역 내 운영되지 않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취업이나 창업을 원하는 분이라면 한번 도전할 만하다
 
접수 방법은 세한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팩스, 전화, 방문 접수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세한대학교 평생교육원(041-359-6058, http://life.sehan.ac.kr) 문의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